거래소 공시

피코그램 (376180) 주식 주가 거래소 공시 주주총회소집공고

7006 2023. 6. 26. 1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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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코그램 (376180) 주식 주가 거래소 공시 주주총회소집공고

 

 

주주총회소집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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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     6월     26일
 
회   사   명 : 주식회사 피코그램
대 표 이 사 : 최석림
본 점 소 재 지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북로118(청천동)
  (전   화)032-678-5114
  (홈페이지)http://www.picogram.co.kr
 
작 성  책 임 자 : (직  책)과장 (성  명)김 민 기
  (전  화)032-678-5114
 

 

주주총회 소집공고

(2023년 제1차 임시주주총회)

 

주주님의 건승과 댁내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사는 정관 제24조에 의하여 2023년 제1차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일  시 :, 2023년 07월 11일(화) 오전 10시


2.
장  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북로 118(청천동) ㈜ 피코그램 본사 4층 회의실


3.
회의 목적 사항

         제 1호 의안 : 정관 일부 개정의 건

         
4.
실질주주의 의결권 행사에 관한 사항

우리 회사의 이번 주주총회에서는 한국예탁결제원이 주주님들의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주님들께서는 한국예탁결제원에 의결권행사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실 필요가 없으며, 종전과 같이 주주총회에 참여하여 의결권을 직접행사하시거나 또는 위임장에 의거 의결권을 간접행사할 수 있습니다.


5.
주주총회 소집통지 및 공고사항

당사 정관 제24조 (소집통지) 및 상법 제542조의4(주주총회 소집공고 등)에 의거하여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 이하의 주식을 소유한 주주에 대한 소집통지는 금융감독원 또는 한국거래소가 운용하는 전자공시시스템에 공고함으로써 갈음하며,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 100분의1을 초과하는 주식을 소유한 주주에 대한 소집통지는 당사에서 직접 우편 등 방법을 통하여 통지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6.
주주총회 참석 시 준비물

- 직접행사 :  신분증
- 대리행사 : 위임장(주주와 대리인의 인적 사항 기재, 인감날인), 대리인의 신분증,                       인감증명서

 

                                            2023년 06월 26일

 

                                             주식회사 피코그램

                                     대표이사   최 석 림

 

I.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과 보수에 관한 사항

 

1.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가. 이사회 출석률 및 이사회 의안에 대한 찬반여부

회차 개최일자 의안내용 사외이사 등의 성명
김영훈
(출석률: 94.7%)
허윤석
(출석률: 94.7%)
찬 반 여 부
1 2020-10-20 대표이사 선임의 건,회사 규정 제정의 건 찬성 찬성
2 2021-03-17 제19기 정기주주총회 소집 찬성 찬성
3 2021-05-21 코스닥시장 상장추진의 건 / 신주인수권 계약의 건 찬성 찬성
4 2021-08-31 말레이시아법인 대표이사 및 특수관계자 지분 인수의 건 찬성 찬성
5 2021-09-17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신주발행 및 구주매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6 2022-02-03 신주인수권 행사에 따른 신주 발행의 건 찬성 찬성
7 2022-02-08 2021년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의 건(감사전) 찬성 찬성
8 2022-02-15 2021년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의 건(감사후) 찬성 찬성
9 2022-02-25 제20기 정기주주총회 소집 찬성 찬성
10 2022-03-11 제20기 재무제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11 2022-10-07 신한은행 부천테크노파크금융센터<기시>일반자금대출 신규신청의 건 - -
12 2022.11.07 준비금의 자본 전입(무상증자)의 건 찬성 찬성
13 2023.02.08 2022년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의 건 찬성 찬성
14 2023.02.23 제21기 정기주주총회 소집 결의의 건 찬성 찬성
15 2023.02.23 2022년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의 건 찬성 찬성
16 2023.03.09 제21기 재무제표 승인의 건 찬성 찬성
17 2023.03.30 대표이사 재선임의 건 찬성 찬성
18 2023.05.26 타법인 주식 취득의 건(주식회사 아이젤) 찬성 찬성
19 2023.05.26 2023년 제1차 임시주주총회 소집 결의의 건 찬성 찬성

 

나. 이사회내 위원회에서의 사외이사 등의 활동내역


-
당사의 이사회 내에는 별도의 위원회가 없습니다.

2. 사외이사 등의 보수현황

(단위 : 백만원)

 

구 분 인원수 주총승인금액 지급총액 1인당
평균 지급액
비 고
사외이사 2 1,000 4 2 비상근

주1)  2023년 5월31일 기준 현재 재직중인 사외이사의 인원수 입니다.
주2) 급여총액은 2023년 5월 31일까지 재임 또는 퇴임한 등기임원 자격으로 지급받은 금액입니다.
주3) 1인 평균급여액은 연간급여총액을 작성기준일 현재 기준 인원수로 나누어 계산하였습니다.

II. 최대주주등과의 거래내역에 관한 사항

 

1. 단일 거래규모가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종류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2. 해당 사업연도중에 특정인과 해당 거래를 포함한 거래총액이 일정규모이상인 거래

(단위 : 억원)

 

거래상대방
(회사와의 관계)
거래종류 거래기간 거래금액 비율(%)
- - - - -

 

III. 경영참고사항

 

1. 사업의 개요

가. 업계의 현황

 

당사가 영위하고 있는 정수기 시장은 음용수질에 대한 의식변화 및 코로나로 인한 위생의식 상승 등에 의해 전세계 여러 국가에서 정수기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특히, 가전수요확대 구간이라고 할 수 있는 1인당 GDP 1만달러 수준의 동남아 국가 대상 국내 기업의 정수기 시장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가정용 정수기의 세계시장 규모는 2019년 15,151.5백만 달러에서 2024년 23,296백만 달러까지 성장하여 연평균 성장률(CAGR) 8.98% 기록할 것으로 추정되며, 이러한 시장 규모의 증가는 정수기 판매 기업들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세계 가정용 정수기 시장의 성장 추세는 추정치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장의 대부분 중국과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의 사회발전이 정수에 대한 수요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높아지는 수요에 비해 낮은 정수기 보급률은 앞으로의 정수기 시장 확대를 더욱 가속화 시킬 것으로 보여집니다.

 

 국내정수기 시장은 성숙화 시기로 그 보급률 또한 현재 60%수준을 유지할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정수기 제품에 대한 교환율은 대략 5~7년이며, 60%이상의 보급률인 1천 2백만대와 최근 3년간 판매추세가 연간 2백만대임을 감안할 경우, 전체 시장의 성장속도는 크지 않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다만, 그 교체용 필터는 완제품, 기존제품에 꾸준히 공급되어야 하므로 교체용 필터의 성장속도를 감안하면 전체적으로 정수시장은 완만한 성장속도를 보일 것입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정수기완제품류는 약 2백만대 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내외 변수로 인한 시장 충격이 발생하거나 전세계 정수기 시장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국내 정수기 시장 또는 특정 지역 시장이 완전 성숙 단계에 이르러 역성장할 경우, 정수기 산업 및 이와 밀접한 관련성을 가지고 있는 정수기 필터 산업 역시 성장세가 둔화되거나 위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의 정수기 및 필터 판매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투자자들께서는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나. 회사의 현황


(1)
영업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분

 
  (
가) 영업개황

주식회사 피코그램(이하 당사)은 필터조립체, 정수기, 세척용 제품을 제조하여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2002년 세척용 필터인 비데제품 적용용 비데필터를 출발로 국내최초로 교체가 매우 용이한 원터치 체결방식의 필터를 개발하여 상용화 했습니다. 이를 토대로 2005년 가정용 정수필터 및 필터조립체 시장에 진입하였고, 꾸준한 필터 및 제품라인업을 확장시켜 현재는 가전제품형태의 냉온정수기까지 직접 제조생산하고 있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해외 시장조사를 통해 일본, 미국, 태국 등 해외 국가를 중심으로 한 해외수출을 진행하였고, 특히 그 구조가 매우 복잡한 역삼투막필터에 대한 원터치 기술이 핵심입니다.

 

 당사가 생산하고 있는 필터 및 필터에 결합되는 필터조립체는 정수제품의 핵심 정수성능을 담당하는 부품입니다. 음용수 즉 먹는 물과 직결되는 부품으로 매우 중요한 품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터조립체를 기반으로 현재는 가전제품타입의 냉온정수기까지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필수정수소재인 카본블록, 세라믹, 1차 여재를 제조, 2차가공하고 있으며 세척용수에 사용되는 비타민샤워기필터도 제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소재분야에 있어, 환경을 생각한 농축수 저감형 RO 제조방법, 스케일형성억제, 고효율 다중필터 사용방식 등에 관한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주력제품인 카본블록의 경우 당사제품용으로 적용하여 그 성능을 확인하였으며, 최근부터 소재상태로 본격적인 시장영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카본블록의 경우 정수소재에 반드시 요구되는 소재로서 그 수요가 타 정수소재에 비해 매우 보편화되어 확대추세에 있습니다.

                                   
                                    <
정수기, 정수기필터부문 사업흐름>

구분 내용
제품개발 - 전방 정수기시장 트렌드 및 고객사 Needs를 반영한 제품 설계
- 국내외 동종 산업정책 및 Target 업체의 주요 제품을 고려한 제품 설계
제품제안 및 평가 - 고객사 요구에 맞는 기능 평가를 진행 후 최종 취합된 Data로 시제품 제작 및 평가를 완료
수주 - 시제품 평가 후 P/O접수
제작 및 납품 - 최종사양에 대한 수주량에 따라 생산 계획에 의한 제품제작이 진행되며, 고객사 양산 일정에 맞추어 납품
설치 및 A/S 등 - 납품 완료 후, 고객사 사용 목적에 맞춰 제품설치 및 테스트 후 검수 완료, 제품의 이상 발생 또는 고객사 사용 목적 변경 등에 따라 A/S 시행


   (
나) 공시대상 사업부문의 구분

 

최근 당사의 사업부문은 정수기 및 정수기필터 사업부문과 기타(임대수입)로 구분하고 있으며 연결종속회사인 PICOGRAM (M) SDN. BHD.는 정수기 및 정수기필터 사업부문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구분 회사명 주요 생산 및 판매제품 비고
정수기 및
정수기필터
주식회사 피코그램 퓨리얼 및 ODM,OEM 정수기 및 필터 생산 및 판매
PICOGRAM (M) SDN. BHD. 퓨리얼 및 ODM,OEM 정수기 및 필터 판매
기타 주식회사 피코그램 부동산 임대 -


(2)
시장점유율

 

당사는 퓨리얼이란 브랜드로 직접적인 소비자 판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중견/대기업 등에 OEM 공급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전체 회사 현재 매출액을 감안할 경우, OEM/ODM 정수기류와 필터공급은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국내시장에 있어, 그 경쟁상대는 당사와 유사한 규모의 업체들이 있습니다. 대표기업으로 오비오, 영원코퍼레이션, 진텍 등이 있습니다. 당사와 규모가 비슷하며 이러한 업체는 OEM/ODM 공급 시에 대부분 관련 고객들로부터 당사와 비교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경쟁사와의 비교 시 3개년(2018~2020)도 평균 OEM/ODM의 점유율은 정수기(37.85%), 필터(46.33%) 가량 입니다.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요 대기업들이 완제품류 정수기를 직접 제작하는 형태입니다. 현재 코웨이, LG, SK매직 등의 모든 대기업이 직접 정수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에 OEM/ODM 공급시장은 그 한계가 있으며, 당사를 포함한 경쟁기업간의 치열한 상황으로 그 이윤율은 평균 5% 정도입니다. 이러한 OEM/ODM의 경쟁형태는 상술한 바와 같이 대부분 관련 최종 고객기업의 요구사항 및 선택에 따라 결정됩니다.


(3)
시장의 특성

 

①자기만족 중심의 소비자

 주요 수요자인 30~40대 주부층은 과거에 비해 소비관이 합리적으로 변해, 자기만족형 소비성향이 증가하고 온라인 매체(인터넷, 스마트폰 등)의 이용빈도가 높아, 매체를 통한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면서 소비결정을 하고 있습니다. 자기중심적 소비로 개성과 차별화를 추구하며 입소문에 의한 마케팅을 주도하고 있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인지도, 구매율, 시장 점유율 등에 연쇄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②정수기 필터의 소모품성

 정수기 필터는 정수기의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 부품에 해당하나 수명이 존재하여, 정수기의 사용기간 동안 일정 주기로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입니다. 특히, 카본블록 필터의 경우 필터의 크기(원통의 지름), 높이, 기공의 크기, 활성탄 배합 등에 따라 필터의 수명은 짧게는 3개월, 길게는 1년으로 다양합니다. 필터의 크기가 클수록, 높이가 높을수록, 활성탄 기공이 클수록, 바인더 대비 활성탄 배합이 더 많을수록 수명이 길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정수기 사용기간 동안 카본블록 필터는 적게는 5회, 많게는 20회까지 교체됩니다.

 

③고객 충성도가 높은 사업

 정수기를 판매할 경우 고객은 해당 정수기에 호환되는 필터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 번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은 동일 제조사의 필터를 지속적으로 구매하여야 합니다. 기업은 자연스럽게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되며 고객의 이탈은 정수기를 변경할 때에만 간헐적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④생활방식에 따라 차별화된 시장

 생활가전의 특성상 지역별 환경 및 생활방식에 따라 정수기 시장의 형태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상수도 시설이 비교적 높은 수준으로 구축되어있는 유럽의 경우 간단한 브리타형 필터를 사용하며, 상수도에 대한 신뢰가 낮은 미국의 경우 언더싱크를 통해 공급용수를 정수합니다. 국내의 경우에는 음용수를 끓여서 먹던 생활방식에서 편의성을 추구하며 정수기 문화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역별로 개별적인 사업진출방식을 모색하여야 합니다.

 

⑤정부 규제산업

 국내시장 및 외국시장에서 정수기 필터류에 대한 인증제도가 존재합니다. 국내의 경우 환경부「정수기의 기준, 규격 및 검사기관 지정고시」의 의무정수성능, 선택정수성능으로 나뉘어 일정기준을 충족하여야 인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인증요건은 점점 강화되는 추세로서 앞으로도 정부규제를 충족하기 위한 R&D가 필수적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외국시장에서는 대표적으로 미주시장의 NSF, WQA라는 인증제도가 존재합니다.  

 NSF, WQA 인증은 미주시장에서 필수적인 인증으로 유해물질제거성능 시험에서 합격한 제품에 한해 판매할 수 있는 절차입니다. 즉 해당 인증을 획득해야 미주시장에서 판매를 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신규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

 

(가) 정수기용 카본블럭 사업

 

 국내 정수기 판매규모는 5년동안 연평균 약 2백만대입니다. 또한 국내 정수기 보급률은 60%로 알려져 있으며, 약 1,200 만대의 정수기가 국내시장에 형성되어 있다고 추정됩니다.

 

 정수기에는 보통 2~3개의 카본블록이 사용되며, 평균 블록필터류 교체류 4~6개월을 감안하면 년간 약 4천 2백만개가 유통 중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블록상태 또는 모듈상태의 평균 판매금액인 개당 2,000 원을 고려하면 2020년 기준 약 850억원으로, 약 5년후인 2024년경에는 1,000억원 정도의 시장규모가 예상됩니다. 현재 카본블록 시장의 80% 정도는 A업체에서 독점형태로 공급 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사는 2024년 추정되는 전체시장 1,000억원의 10%인 약 1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G, 교원 등의 대/중견기업 뿐만 아니라, 당사가 필터형태로 공급중인 국내고객에게 당사카본블록을 일괄적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 브랜드인 "퓨리얼" 정수기 완제품의 경우, 필터 3개중 2개가 카본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9년부터 전량 당사 생산 카본블록으로 대체화 되었습니다.

 

 카본블록을 제조하는 국내업체는 점유율이 높은 A사를 포함하여 3~4개 업체가 알려져 있으며, 정수기 제조업체의 카본블록 공급 이원화에 있어 당사는 그 이원화에 채택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태입니다. 현재 그 샘플이 제출된 상태이며, 추가 업무들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생산 방식별 카본블럭 장단점 비교>

구분 압축 카본블럭 열압축 카본블럭(피코그램)
생산 방식 혼합기를 통해 원료를 혼합한 후 계량하여 일정한 지그에 넣어 이를 압축한 후 전기로에 지그를 투입하여 일정시간동안 가열시켜 혼합된 원료 중 바인더를 용융시켜 제조하는 방식 혼합기를 통해 원료를 혼합한 후 계량하여 자동으로 운영되는 지그에 원료가 투입되며, 가열된 지그에 원료가 투입되어 즉시 성형되고 탈형되는 제조 방식으로 제조시간이 현저히 적은 생산 방식
장점 1. 활성탄 비표면적의 감소율을 크게 줄일 수 있음에 따라 유기오염물질에 대한 제거성능이 높음.
2. 압력에 따라 성형되는 카본블럭의 밀도를 조절하여 표면의 물리적 기공을 조정가능함
1. 비교적 간단한 제조설비
2. 연속 생산이 가능함에 따른 제조비용이 저렴.
3. 기존 압축 카본블럭의 장점을 모두 확보
4. 성형에 사용되는 에너지 소모량이 낮아 에너지 비용이 절감.
단점 1. 설비투자비용이 매우 높으며, 모든 공정이 셀 생산방식으로 이루어짐에 따른 높은 제조경비
2. 제조경비가 높음에 따른 원가경쟁력이 낮음.
다품종 소량생산이 용이하지 않으며, 대량생산에 용이한 방식


(
나) 온라인 전문 판매업체 관련 OEM 사업

 

 약 2년 전부터 국내시장에서는 세척용품인 샤워기와 관련 정수 필터시장이 급성장했습니다. 대표 기업으로 닥터피엘 브랜드를 사용하는 와이즈플래닛이 있으며, 해당 업체의 경우 매출이 급성장하여 2020년 기준 약 3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 중에 있습니다. 와이즈플래닛은 온라인 판매, 마켓팅에 특화된 업체로, 본 업체와 현재 피처형 직수형 정수기와 2020년 중순 개발완료된 당사 유로교체형 정수기에 대한 OEM 공급 건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피처형, 유로교체형 정수기 두 모델 모두 와이즈플래닛 전용 판매 디자인으로 개발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마켓팅에 특화된 업체로서 그 판매 활성화가 크게 기대되는 신규사업입니다. 특히 피처형 정수기의 경우 약 3년 전부터 국내 정수기시장에 해외 브랜드인 브리타가 정수기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작년 기준 약 50만대가 국내시장에 보급되었으며 이는 전체정수기 판매시장의 약 20%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협력업체인 와이즈플래닛과 당사는 협조하여 국산 모델화하여 위 제품의 대체제품을 국내시장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와이즈플래닛 기존 보유 고객 및 특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법이 수반된다면 3년 이내 위 제품판매와 동등이상의 규모를 확보할 수 있다고 예상됩니다.


(5)
조직도

 
피코그램 조직도

 

2. 주주총회 목적사항별 기재사항

□ 정관의 변경

 

가. 집중투표 배제를 위한 정관의 변경 또는 그 배제된 정관의 변경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 - -

 

나. 그 외의 정관변경에 관한 건

변경전 내용 변경후 내용 변경의 목적
제19조(전환사채의 발행) ①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사회의 결의로 주주외의 자에게 전환사채를 발행할 수 있다.
 
1.사채의 액면총액이 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반공모의 방법으로 전환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2.사채의 액면총액이 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긴급한 자금조달을 위하여 국내외 금융기관 또는 기관투자자에게 전환사채를 발행하는경우
3.사채의 액면총액이 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사업상 중요한 기술도입, 연구개발, 생산.판매.자본제휴를 위하여 그 상대방에게 전환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제19조(전환사채의 발행) ①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사회의 결의로 주주외의 자에게 전환사채를 발행할 수 있다.
 
1.사채의 액면총액이 이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반공모의 방법으로 전환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2.사채의 액면총액이 이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긴급한 자금조달을 위하여 국내외 금융기관 또는 기관투자자에게 전환사채를 발행하는경우
3.사채의 액면총액이 이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사업상 중요한 기술도입, 연구개발, 생산.판매.자본제휴를 위하여 그 상대방에게 전환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발행금액증대
제20조(신주인수권부사채의 발행) ①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사회 결의로 주주외의 자에게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할 수 있다.
1.사채의 액면총액이 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반공모의 방법으로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2.사채의 액면총액이 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긴급한 자금조달을 위하여 국내외 금융기관 또는 기관투자자에게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하는경우
3.사채의 액면총액이 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사업상 중요한 기술도입, 연구개발, 생산.판매.자본제휴를 위하여 그 상대방에게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제20조(신주인수권부사채의 발행) ①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이사회 결의로 주주외의 자에게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할 수 있다.
1.사채의 액면총액이 이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일반공모의 방법으로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2.사채의 액면총액이 이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긴급한 자금조달을 위하여 국내외 금융기관 또는 기관투자자에게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하는경우
3.사채의 액면총액이 이백억원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사업상 중요한 기술도입, 연구개발, 생산.판매.자본제휴를 위하여 그 상대방에게 신주인수권부사채를 발행하는 경우
발행금액증대


※ 기타 참고사항

-해당사항 없습니다.

 

IV.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가. 제출 개요

제출(예정)일 사업보고서 등 통지 등 방식
- -

 

나.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첨부

 

임시주주총회 개최로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 참고사항

 
【소집통지서 발행에 관한 사항】
의결권 있는 발행주식총수의 100분의 1이하의 주주에 대해서는 상법제542조의4, 정관 제24조의 의하여 본 공고로 소집통지를 갈음합니다.

【주주총회 참석 준비물】

■ 직접행사(본인): 신분증
■ 대리행사(대리인): 위임장(실질주주 인감날인 및 대리인 인적사항 기재), 대리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 주주총회 참석장 및 위임장은 회사 홈페이지(http://www.picogram.co.kr)의 고객지원 자료실에 첨부된 양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코그램 (376180) 주식 주가 거래소 공시 주주총회소집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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